실제로 소액결제로 쇼핑하다가 결제정책이 나와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해봤을 것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다 ë³´ë©´ 결제대행사의 팝업 창에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ê²°ì œ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ê²°ì œ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ì •ì±…” 이라 표현합니다.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도 없고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통신사의 잘못이 아니라고 하니깐 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두 번째는 핸드폰 요금 미납이 된 경우로 가장 많은 분들이 걸리는 정책중 하나입니다.

세 번째는 본인 명의로 된 휴대폰 중, 과거에 미납 혹은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도 없고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통신사의 잘못이 아니라고 하니깐 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위와 같이 다날의 정책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정책을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듀이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결제수단과 데이터를 결합하여 "금융 허브"로 도약한다고 해당 홈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일곱 번째는 소액결제 서비스가 불가능한 선불폰, 알뜰폰, 안심폰, 미성년자휴대폰 등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할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선불폰은 요금을 휴대폰에 미리 충전해 사용하는 휴대폰 입니다.

당월 한도초과란 말 그대로 월 한도초과 이므로 한도를 상향하지 않는 이상 진행이 불가하며 이용한도 초과란 현재 상품권 한도초과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두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은 소액결제 정책의 í•œ 종류로, 휴대폰 통신 요금에 미납이 있거나, 지금은 통신 요금 미납이 없지만 과거에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휴대폰 결제서비스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라는 문구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기껏 쇼핑에 많은 시간을 들였는데 결제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귀찮음이 매우 큽니다. 그렇다면 이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왜냐하면 먼저 사용한 요금을 지불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는 돈을 빌려줄 수 없다는 의미로 정책이 생기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미납 정책을 뚫을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단순히 방법만 안다고 해서는 소액결제가 힘들고, 여러 관련업체들(결제대행업체,전문 현금화 앱 제작자,각 스토어 정책 책임자 등)과 여러 경로로 끈이 닿아있어야 쉽고 안전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또 정책을 우회하는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지금 당장은 여유가 생길지 몰라도 다음달부터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경제적인 여건을 충분히 고려하여 이용해야 합니다.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게 되면 검색을 해봐도 도대체 왜 다날정책에 걸렸는지 그 이유를 알수없어 눈쌀이 찌푸려집니다. 그래서 듀이티켓에서 다날 정책에 걸리는 이유와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쉽게 말하자면 금융권이나, 대출 회사도 거래가 없는 처음에는 큰 금액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다날과 모빌리언스 홈페이지에서 응답코드 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자메세지를 통해 안내받은 응답코드를 전화번호와 함께 입력하여 오류의 원인을 파악하시면 됩니다.

현재 본인의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된 경우 입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 시 통신사/대행사는 정책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합니다.

이 정책은 현재 휴대폰에 미납 요금이 없어도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이며,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 미납에 대해 매우 민감하고,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그럴 때 휴대폰 미납 요금도 없고, 처음으로 소액결제를 하는 건데 왜 결제가 안되지? 하고 의문점을 품으셨을 때가 있으실 겁니다.

그럴 때 휴대폰 미납 요금도 없고, 처음으로 소액결제를 하는 건데 왜 결제가 안되지? 하고 의문점을 품으셨을 때가 있으실 겁니다.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완전히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수수료가 매우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그래서,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와 해결 방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 소액 결제는 지금 당장 현금이나 카드가 없더라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제공하는 한도를 이용하여 물건을 구매하거나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을 구매하고 즉시 소액 급전을 구하는 꿀팁입니다.

두 소액결제 정책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안내 드린 거처럼 여러가지 이유로 불가한 상황이 발생하는데 해결하기 위해서는 대략적인 원인 파악 후 통신사 또는 결제시도한 대행사를 통해 문의 하는 것을 추천 합니다.

듀이티켓과 같은 경우에는 모든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대하여 아주 자세하게 알고있고 만약에 정책에 해당이 된다고 한들 즉각적으로 정책을 우회에서 서비스 진행을 할 수 있도록 진행시켜드리기 때문에 이런 확실한 업체를 고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와 다르게 신규개통은 아니지만 자신의 명의로 여러대의 회선의 핸드폰을 개통하고 바로 소액결제 이용할려고 하여도 정책에 해당이 됩니다. 보통 굉장히 드문 경우이긴 하지만 이런 정책에 해당 되신다고 하셔서 절대로 서비스를 이용 못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자신이 현재 ì–´ë– í•œ 정책에 소액결제 ì •ì±… 해당이 되는지를 떠나서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시다면 무조건 문의를 주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왜 이러한 현상을 겪는거지 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 각 결제를 진행시켜주는 결제 소액결제 정책 대행사 마다 정책이 다르게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정책에 걸려 있는 상황이라면 소액결제 또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 하지 못하게 될 수 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액결제 정책은 무엇인지 소액결제정책에 걸리는 이유는 무엇인지,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할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두 번째는 휴대폰 요금 미납이 된 경우로 대다수의 분들이 쉽게 걸리는 정책 중 하나입니다.

한도가 남아있는데도 특정 사이트에서만 결제가 안 되는 경우도 볼 수 있습니다.

쉽게 예를 한개 들자면 여러분들이 편리하게 그리고 간편하게 비밀번호만 쳐도 결제가 되는 그런 시스템을 개발한 업체 회사가 바로 헥토파이낸셜 즉 세틀뱅크라는 것 혹시 알고 계셨나요

네 번째는 소액결제 한도를 모두 사용하여 한도 초과라고 나오는 정책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실제로 소액결제로 쇼핑하다가 결제정책이 나와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 누구나 í•œ 번쯤은 경험해봤을 것입니다.”

Leave a Reply

Gravatar